새 게시판
복귀 갱신 게시물에 문제성이 있는경우 신고해주세요. 신고 |


작년 4분기.
: 임금님 게임. (왕 게임)



1분기.

월요일
: 째깍째깍. 스토리성이 괜찮다는 모양.

금요일
: 이토준지 콜렉션. 여름이 다가오니 볼만하겠죠.
: 하카타 돈코츠 라멘즈. 스릴러 킬러물.

토요일
: 킬링 바이츠. 수위 높은 수인 배틀물
: 달링 인 더 프랑키스. 자주 언급되는 것으로 보아 볼만할거라 기대중.

일요일
: 팝 팀 에픽.



2분기
: 슈... 슈타게가 나오네요! 개꿀!
근데 신작 살펴볼 시간이 없어요!

일단 저번 분기 신작 보면서 어느정도 화수가 쌓이길 기다려야겠네요
드뎌 슈타게가 나오다니... ㄷㄱㄷㄱ

2018.04.22 23:13

작성자 : 상처자국



상처자국님의 뜰

평범한 블로그 대용

이웃에게만 보일까 고민중


드래곤슬래이어 : 볼거 없어 옛날에 봤던 고스트 바둑왕을 몰아 보는 중입니다 (2018.04.24 21:13 )
드래곤슬래이어 : 요 근래엔 볼만한 애니가 없내요... (2018.04.24 21:13 )
드래곤슬래이어 : 무슨 바람이 부셨길래 평범 코스프레를 ㅎㅎㅎ (2018.04.24 21:12 )
드래곤슬래이어 : ㅋㅋ 저도 오랫만에 켰더니 이웃 공개라고 튕겨져 나왔습니다 (2018.04.24 21:12 )
blacksavior : 이전부터 이스터 에그 형식으로 은근슬쩍 세계관이 같다는걸 암시하는 내용이 있었는데 이번작에선 그게 더 확실하게 들어가 있다고 하는군요. (2018.04.24 14:31 )
상처자국 : 이글루스는 진즉 자료 정리 했는데도 외국인 사이트 이미지 검색에 포함됩니다. (2018.04.23 23:10 )
상처자국 : 잊혀진자 티모는 한창 티모에 빠졌을때 지었던 닉네임이라죠 ㅋㅋ (2018.04.23 23:10 )
상처자국 : 원체 싸질러놓은 곳이 많아서 감당이 안됩니다요. 개인 메일이라니.. (2018.04.23 23:10 )
상처자국 : 블세님// 뒤늦은 평범 코스프레 시전입니다 (2018.04.23 23:10 )
상처자국 : 블세님// 3초룰 ㅋㅋㅋ (2018.04.23 23:09 )
blacksavior : 상자님 아이디로 검색하니 온갖 곳이 다 떠오르네요. 잊혀진자 티모라든지.. (2018.04.23 15:17 )
blacksavior : 평범한 블로그.. 쿨럭.. 근데 조아라 뜰이 이웃에게만 공개가 가능했군요?(로그인 안한 상태로 들어갔더니 이웃에게만 공개된 뜰이라며 메인으로 되돌려 보내네요.) (2018.04.23 15:17 )
blacksavior : 그나저나 점주네 할머니.. 검은 몰라도 마법은 가르쳐주면 편리했을텐데 말이죠. 마법으로 할 수 없는걸 과학으로 할 수 있듯이 과학으로 할 수 없는걸 마법으로 할 수 있는데 말이죠.(나중에 문이 고장이라도 나면 누가 수선하라고.. 아.. 쿠로가 하려나요?) 쿨럭.. (2018.04.23 15:16 )
blacksavior : 아. 음식 그림체.. 첫화에 자기께 서로 맛있다고 싸우다가 바닥에 떨어트렸을때 저도 모르게 3초룰 을 떠올렸다죠.(이세계라서 3초룰이 없었던걸까요?) 쿨럭.. (2018.04.23 15:16 )




[1] [2] [3] [4] [5] [6] [7] [8] [9] [10]